'불타는 청춘' 양수경
'불타는 청춘' 양수경
'불타는 청춘' 양수경이 세상을 떠난 가족과 남은 사람들의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한정수는 먼저 절친이었던 故 김주혁의 이야기를 털어놨고, 양수경 또한 입을 열었다.

양수경은 "난 아직도 견디고 있다. 아이들 잘 키우지도 못하면서, 어려운 상황에서 입양해서 애들에게 미안하다. 내 욕심이 아니었나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그는 "원치 않는 이별을 여러번 하다보니 두 사람이 그렇게 갔다. 내 동생과 아기 아빠. 스스로 자기의 인생을 정리하는 것만큼 잔인한 건 없는 거 같다. 남은 가족들이 너무 아프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아마 다 지났다고 말할 수 없을 것 같다. 잊을 순 없지만 견디면서 사는 거다. 그러고 또 살아야 하는게 뭔가 해야 할 사명이 있다"고 덤덤히 말했다.

이에 한정수는 "누나 진짜 힘들었겠다"라며 포옹했고, 두 사람은 서로의 아픔을 위로했다.

양수경의 남편은 故 변두섭 예당엔터테인먼트 회장이다. 두 사람은 1998년 결혼했고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살았다.

변 회장은 1980년대 초 음악다방 DJ 활동으로 예당기획을 세웠고, 2001년에는 코스닥에 상장하는 등 예당을 국내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키웠다. 그러나 2013년 회사 경영난으로 고민하던 중 사망한 채 발견됐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