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KBS 2TV ‘볼빨간 당신’

사진제공= KBS 2TV ‘볼빨간 당신’

문가비가 '붕어빵' 엄마와 함께 '볼빨간 당신'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는 문가비가 어머니와 함께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문가비는 바쁜 일 때문에 삶의 여유를 찾지 못하는 어머니에게 휴식을 선물하기로 했다. 또 젊은 시절부터 패션 및 뷰티에 관심이 많았던 어머니를 위해 완벽한 '문가비 스타일'로 메이크오버를 준비했다.

또한 자신이 입었던 과감한 의상부터 트레이드마크인 강렬 메이크업, 입술 위 섹시 포인트 점까지 변신 후 꼭 닮은 문가비와 어머니의 모습에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 역시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앞서 문가비는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 막내 패널로서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그런 문가비가 이번에는 어머니와 함께 출연해 어머니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기로 한 것이다. 문가비의 어머니는 예고영상을 통해 짧게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두 모녀는 '붕어빵' 매력을 뽐내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 냈다.

실제 방송에서 공개될 문가비 어머니의 젊은 시절 모습은 미모면 미모, 스타일이면 스타일, 패션이면 패션까지 모두 딸 문가비 못지 않게 매력적이었던 것으로 전해져 패널들의 관심이 집중시켰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뿜어내는 문가비 모녀의 첫 이야기는 오는 4일(내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