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박성광과 매니저 (사진=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박성광이 의외의 친분을 공개한다.

내달 1일 방송되는 MBC '전참시'에서는 워너원 옹성우의 응원에 힘입어 스페셜 MC를 준비하는 박성광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한껏 긴장한 듯 어색하게 웃고 있는 박성광의 모습이 담겼다. 이는 박성광이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MC로서 생방송을 앞둔 상황으로 전해져 관심을 끈다.

박성광은 다가오는 생방송에서 실수하지 않을까 잔뜩 긴장했고 이내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고. 그는 몇 번의 시도 끝에 기적같이 전화 연결에 성공했는데 그 주인공이 다름 아닌 워너원의 옹성우라고 전해져 관심을 증폭시킨다.

옹성우는 박성광이 ‘쇼! 음악중심’ 생방송에 가고 있다고 하자 “형이 음악중심에는 왜 가요?”라며 장난기 어린 모습을 보여주는 등 막역한 사이임을 짐작케 해 병아리 매니저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모은다.

이어 옹성우는 한껏 긴장한 박성광을 위해 목소리 톤을 체크해 주는가 하면 파이팅 넘치는 응원을 건네는 등 박성광에게 자신감을 북돋아 줬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국민돌 워너원 옹성우의 특급 응원을 받은 박성광은 과연 생방송을 무사히 해낼 수 있을지 그의 MC 도전기는 내달 1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