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과 분노' 소이현 "남편 인교진, 절친 주상욱에 '잘 부탁한다'고 외조"
드라마에 복귀하는 배우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에게 특별한 응원을 받았다.

30일 서울 양천구 SBS 목동 사옥에서 주말특별기획 '운명과 분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소이현은 출산 후 삶에 대한 질문에 "굉장히 삶이 달라지긴 하더라. 여배우에서 두 아이의 엄마가된 여배우는 삶의 원동력이 되기도 하고 연기 스펙트럼도 넓어진다"고 털어놨다.

그는 "예전 같으면 박수아 보면 너무 예뻐서 질투할 법도 한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저런 딸을 가진 엄마는 얼마나 좋을까 하며 마음이 넓어지더라"라고 덧붙였다.

인교진에 대해서는 "신랑이 응원 많이 해주고 있다. 워낙 왕성히 활동하고 계셔서 크게 도움이 되지는 못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사실 주상욱과 굉장히 친하다. 주상욱은 저희 결혼식 사회도 봐주셨다. 두 분이 만나 술도 한잔 하면서 저를 '잘 부탁한다'고 했다고 하더라"고 귀띔했다.

이에 주상욱은 "현장에서 딱히 해 드릴게 없더라"고 농담했다.

'운명과 분노'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드라마로 오는 12월 1일 밤 9시 5분에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