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퀴즈:리부트’ 류덕환 (사진=OCN)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이 일촉즉발 위기에 직면한다.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 측은 29일 예상치 못한 공격에 쓰러진 한진우(류덕환 분)의 모습을 공개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지난 5회에서는 기묘한 표정으로 사망한 다섯 구의 시신이 발견되며 미스터리한 사건의 서막이 열렸다. 부검 결과 윤현종의 시신에서만 뇌수술, 전기쇼크 자국 등 의심스러운 단서가 포착되고 코다스는 타살 가능성을 제기했다.

한진우는 마약 MDT 흔적을 추적하던 한진우와 강경희(윤주희 분)는 유력한 공급책이 사망한 현장을 목격하며 난관에 부딪혔다.

사건을 둘러싼 의문이 짙어지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정신을 잃고 쓰러진 한진우의 모습이 긴장감을 팽팽히 조인다. 정체 모를 장치까지 부착한 한진우는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도 모른 채 기절한 상태. 심상치 않은 상황이 짙은 위기를 드리운다.

오늘(29일) 방송되는 6회에서 한진우는 자살을 연상케 하는 사건을 파헤친다. 코다스와의 공조로 결정적 실마리를 확보한 한진우는 MAO-A 결핍증 환자와의 연결고리를 바탕으로 흩어진 퍼즐 조각을 맞춰나간다.

제작진은 “베일을 벗을수록 몸집을 불리는 충격적 진실과 마주한 한진우가 한계 없는 천재성으로 해답을 찾아 나간다. 상상을 뛰어 넘는 미스터리를 쫒으며 눈을 뗄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진다. 한순간도 놓치지 말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 6회는 오늘(29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