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Ground Music - 커피야 부탁해’ 커버/사진제공=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Ground Music - 커피야 부탁해’ 커버/사진제공=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채널A 새 주말드라마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 연출 박수철)’ OST PART1 ‘Ground Music - 커피야 부탁해’가 선공개된다.

‘커피야 부탁해’는 마법의 커피를 마신 뒤 미녀가 되어 사랑을 이루려는 웹툰 보조작가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훈남 웹툰 작가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용준형과 김민영, 채서진, 이태리, 길은혜 등 젊은 연기자들이 호흡한다.

Ground Music은 뛰어난 가창력의 남자 보컬 3인으로 이루어진 팀이다. 싱어송라이터 겸 작곡가인 서사장과 배우, 모델 등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안치현, 보컬 김태영으로 이루어졌다. 드라마에 딱 맞는 곡을 직접 작곡, 편곡에 참여하여 OST의 완성도를 높였다.

첫 번째 OST ‘커피야 부탁해’는 커피의 향기로 사랑이 전해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세 남자의 목소리를 통해 발랄하게 담아낸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작사에는 드라마 ‘W’ ‘완벽한 아내’ 등의 OST에 참여한 Benjamin K가 힘을 더했다.

‘커피야 부탁해’ OST PART1 ‘ Ground Music - 커피야 부탁해’는 29일 오후 6시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