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JYJ 김준수(XIA),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 안무 연습 현장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그룹 JYJ 김준수(XIA),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 안무 연습 현장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그룹 JYJ 김준수(XIA)가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를 3일 앞두고 댄스 안무 연습 현장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27일 오전 김준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콘서트 안무 연습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안무 연습을 위한 편한 옷차림으로 댄서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댄서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최고의 공연을 위해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김준수는 시종일관 진지한 얼굴로 안무 연습에 참여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준수는 의경 만기 복무 동안 변치 않는 마음으로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로 제대 후 첫 번째 행보를 결정했다. 1집부터 4집까지 솔로 앨범에 있는 곡들을 총망라하는 완성도 높은 역대급 무대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 이번 콘서트는 오픈이 시작되자마자 1분 만에 전 석 매진을 기록해 공연킹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실감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

소속사 관계자는 “군 제대 후 첫 번째 행보로 결정한 김준수의 이번 ‘WAY BACK XIA’ 콘서트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열혈 준비중이다. ‘공연킹’, ‘퍼포먼스의 제왕’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만큼 독보적인 무대를 위해 연습에 매진하는 김준수의 모습이 공개된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역대급 무대와 셋리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는 오는 30일을 시작으로 12월 1일, 12월 2일 3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