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뉴이스트W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W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 W의 신곡 ‘헬프 미(HELP ME)’가 각종 음원 차트 1위 및 상위권을 휩쓸었다.

뉴이스트 W가 지난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웨이크,앤(WAKE,N)’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새 앨범 7곡의 공개되자마자 전곡이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것과 더불어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정주행 그룹의 저력을 보여줬다. 특히 타이틀곡 ‘헬프 미’는 27일 오전 9시 시준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에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고 또 다른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는 높은 순위에 안착해 음원 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뉴이스트 W’, ‘컴백 뉴이스트 W’가 높은 순위에 랭크되는 등 이들의 컴백과 더불어 새 앨범 웨이크,앤’과 신곡 헬프 미에 대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웨이크,잠에서 깨어나다의 의미와 감정이 깨어나다의 두 가지 의미가 담겨있으며 퓨전 팝 R&B 장르의 타이틀곡 ‘헬프 미’를 비롯 수록곡 ‘라이(L.I.E)’, 44색 멤버들의 솔로곡 ‘와이파이(WI-FI)’ ‘아이 헤이트 유(I HATE YOU’ ‘, 너에게’ ‘필스(FEELS)’ 그리고 오직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달 세뇨(Dal Segno)까지 총 7곡을 수록해 뉴이스트 W의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는 웰메이드 앨범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