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오마이걸 승희/사진제공=XtvN

오마이걸 승희/사진제공=XtvN

오마이걸 승희/사진제공=XtvN

상식이 필요 없는 실시간 예능 퀴즈쇼 XtvN ‘헐퀴’ 4회 생방송에 오마이걸 승희와 개그맨 문세윤, 황제성이 출연해 꽉 찬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헐퀴’는 시청자 참여형 실시간 퀴즈 프로그램이다. 상식을 요구하는 대부분의 실시간 퀴즈쇼 프로그램과 달리 센스만 있다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신선한 재미는 물론 매회 1000여 명에게 1500만원 상당의 상품과 상금을 지급하며 한 문제만 맞힌 참가자에게도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는 ‘통 큰’ 퀴즈쇼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특별한 게스트로 웃음을 더하는 것도 ‘헐퀴’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지난 18일 방송된 3회에서는 야구선수 양의지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양의지 선수는 MC 이용진을 비롯한 다른 출연진과 배트로 어느 쪽이 더 많은 촛불을 끄는지 대결을 펼쳐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으로 프로그램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4위에 올랐고,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오는 25일 낮 12시에 방송하는 4회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톡톡 튀는 예능감을 뽐낸 바 있는 오마이걸 승희가 특별 MC로 출연해 이용진과 함께 퀴즈쇼를 진행한다. 개그맨 문세윤과 황제성도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 두 사람은 ‘헐퀴’를 진행하는 최성민과 동갑내기 절친이다. 이들이 보여줄 호흡에 더욱 기대가 집중된다.

남경모 PD는 “이용진·승희 대 문세윤·황제성의 2대 2 댄스 배틀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이어 “‘헐퀴’ 4회에서는 치킨, 공기청정기, 게임기 등 풍성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추첨 없이 정답자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퀴즈도 있다. 누구나 상품을 탈 수 있게 마련한 퀴즈니 많은 도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헐퀴’는 매주 일요일 낮 12시 방송. 모바일 퀴즈 어플리케이션 큐피트(Q.feat)를 통해 퀴즈에 도전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