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워너원 ‘2017 멜론뮤직어워드’ 수상 사진 / 사진제공=카카오
그룹 워너원 ‘2017 멜론뮤직어워드’ 수상 사진 / 사진제공=카카오
그룹 워너원(Wanna One) 이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 출연한다.

워너원은 지난해 데뷔해 ‘워너원 신드롬’이라고 불릴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2017 멜론뮤직어워드’에서는 신인상과 카카오 이용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스타를 뽑는 상 카카오핫스타상을 수상하면서 2관왕에 올라 가장 주목받는 신인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워너원은 최근 월드투어’ONE : THE WORLD’를 개최하고3개월 동안 세계14개 도시에서 공연하며 글로벌 팬들과 함께 호흡했다. 또 지난 19일에는 첫 번째 정규앨범‘1¹¹=1(POWER OF DESTINY)’의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봄바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화려하게 컴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는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아이콘 등 초대형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어떤 아티스트의 무대가 예고될 지 가요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오는 12월 1일(토) 저녁 7시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예정이다. JTBC2, JTBC4에서 중계되며 멜론(Melon), 원더케이(1theK),카카오TV, 포털 다음(Daum), 카카오톡#MMA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