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박보검  /사진=변성현 기자
'남자친구' 박보검 /사진=변성현 기자
배우 박보검이 친한 형이자 송혜교의 남편 송중기에게 애정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21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박보검은 절친한 형이자 파트너 송혜교의 남편 송중기에 대해 메시지를 전해달라고 하자 "중기형께서 조언해주신대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저도 '아스달 연대기' 응원하겠습니다. '남자친구', '아스달 연대기' 화이팅!"이라고 우렁차게 말했다.

12세 나이차가 나는 송혜교, 박보검의 로맨스 호흡에 대한 우려가 나오자 박신우 PD는 "가장 가까이서 본 사람으로서 외부의 그런 현실은 보는데 아무 문제 되지 않을 것 같다"고 단언했다.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다.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2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 박보검은 '남자친구'에서 자유롭고 맑은 영혼을 지닌 김진혁으로 분한다. 진혁은 쿠바 여행의 마지막날 만난 수현(송혜교)를 위해 평범하고 조용했던 삶을 포기하게 된다.

영화 ‘7번 방의 선물’, ‘국가대표2’의 각색, 드라마 ‘딴따라’의 극본을 맡았던 실력파 유영아 작가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엔젤아이즈’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PD이 의기투합한 '남자친구'는 오는 28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