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송혜교 /사진=변성현 기자
'남자친구' 송혜교 /사진=변성현 기자
배우 송혜교가 2년 만의 브라운관 복귀 신고식을 했다.

21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송혜교는 2016년 '태양의 후예' 이후 송중기와 결혼 후 공백 끝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다.

이날 송혜교는 "대본이 너무 좋았다. 박신우 감독과 함께라면 상상이상의 것이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박보검과 함께면 좋은 작품이 나올 것 같아 선택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송혜교는 남편 송중기의 응원을 받았다고 했다. 그는 "중기씨는 열심히 하라고 잘 지켜보겠다고 말해줬다"고 밝혔다.

극중 송혜교가 연기할 수현은 정치인의 딸로 재벌가 아내에서 이혼녀가 된 호텔 대표다.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에 위태로운 삶을 살다가도 우연히 만난 진혁(박보검)으로 인해 비로소 자신의 인생을 찾아간다.

영화 ‘7번 방의 선물’, ‘국가대표2’의 각색, 드라마 ‘딴따라’의 극본을 맡았던 실력파 유영아 작가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엔젤아이즈’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PD이 의기투합한 '남자친구'는 오는 28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