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하정우와 이선균이 21일 오전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PMC: 더 벙커’ 제작보고회에서 참석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하정우와 이선균이 21일 오전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PMC: 더 벙커’ 제작보고회에서 참석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
영화 ‘PMC: 더 벙커’의 하정우가 이선균의 캐스팅에 관해 “전혜진 선배가 조력자”라고 밝혔다.

21일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PMC: 더 벙커’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하정우, 이선균, 김병우 감독이 참석했다.

김 감독은 “외국인 배우들을 캐스팅 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할리우드 캐스팅 디렉터를 섭외했고, 오디션 비디오만 1,000개 넘게 봤다”며 “일부 역할은 전직 특수부대 출신도 있었고, 오랫동안 연기를 한 사람들도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 감독은 “하정우, 이선균은 쉽게 캐스팅 했다. 오히려 그쪽 분들이 어려웠다”며 “이선균 선배님께 ‘해주세요’라고 하니까 ‘할거야’라고 흔쾌히 말하셨다”고 했다.

하정우는 “보이지 않는 조력자가 있었다. 전혜진 선배님이다. 선배님과 두 작품을 같이 했는데, 그때마다 선균이 형 얘기를 많이 들었다. 이선균 형과는 처음 만나기 전부터 베프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되어,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와 함께 펼치는 전투액션영화다. 오는 12월 26일 개봉.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