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홍수현/ 사진제공=콘텐츠Y
홍수현/ 사진제공=콘텐츠Y
채널A 플러스 ‘쇼 프리티’ MC 홍수현이 빛나는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15일 소속사 콘텐츠Y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홍수현은 피부 관리 팁과 코스메틱 정보를 전달하는 뷰티 쇼의 진행자답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일링을 자랑한다. 오버사이즈 청재킷과 짧은 청바지로 멋스러운 청청패션을 연출해 보이시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별 모양 귀걸이와 가죽 팔찌, 독특한 디자인의 반지를 레이어드해 시크함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 속 홍수현은 정반대의 스타일을 소화해 색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특히 오렌지 빛 블라우스로 명품 쇄골 라인을 드러내 시선을 강탈했다. 얼굴을 쓸어 올리는 ‘쇼 프리티’만의 인사 포즈를 취한 홍수현의 해사한 미소가 촬영장을 더욱 환하게 밝히고 있다.

홍수현은 ‘쇼 프리티’에서 건조함을 날려주는 클렌징 팁, 수분 가득 피부를 위한 1일 1팩 법, 애교살 동안 메이크업 등 자신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하며 연예계 대표 동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솔직 털털한 입담과 열정적인 리액션을 선보이며 맏언니다운 든든함으로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이끌고 있다는 평.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홍수현의 활약이 반가운 이유다.

홍수현, 레이양, 김소희가 진행하는 ‘쇼 프리티’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