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시점(사진=방송 캡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와 매니저의 소백산 ‘노래자랑 대첩’ 대격돌의 무대가 공개된다.

이영자의 ‘인생의 힐링 푸드’인 송이버섯 라면을 먹고 소백산의 에너지를 듬뿍 받은 두 사람이 마을에서 열리는 ‘면민체육대회’의 노래자랑에 참가하기로 한 가운데, 불꽃 튀는 신경전과 반전의 무대가 펼쳐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늘(1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8회에서는 이영자와 매니저의 소백산 ‘노래자랑 대첩’ 대격돌의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주 이영자와 매니저가 ‘인생의 힐링 푸드’인 송이버섯 라면 먹방을 펼치며 진정한 힐링을 선사해 줬다. 이 기세를 몰아 두 사람은 마을 ‘면민체육대회’의 노래자랑에 참가하기로 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그런 가운데 이영자가 산길을 걸으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이영자가 매니저 앞에서 정체불명의 구전가요(?)를 부르며 게릴라 선제공격을 펼친 것. 이어 매니저가 웃음을 빵 터트리며 자리에 주저앉은 모습도 공개돼 과연 이영자가 부른 구전가요(?)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면민체육대회’가 열리는 현장을 향하던 중 이영자는 “자신 있어?”라며 매니저에게 어떤 노래를 부를지 물었다. 이에 그는 관객의 취향을 고려해 ‘현장 선곡’을 하겠다고 밝히며 마치 견제하는 듯한 모습까지 보였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영자는 ‘면민체육대회’가 열리는 현장에 도착해 주민들을 향해 손을 흔들며 ‘자전거 퍼레이드’로 기선제압에 나서는 등 은근한 신경전이 계속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매니저가 무대 위에서 폭풍 매너를 보여주며 주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모습도 공개됐는데, 그가 이영자도 깜짝 놀랄 충격적인 노래실력을 보여줬다고 해 그의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린다.

소백산을 들썩이게 만든 ‘노래자랑 대첩’에서 이영자와 매니저 중 승리를 거머쥔 사람은 과연 누구일지 오늘(10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