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넬(NELL) 새 타이틀곡 ‘헤어지기로 해’ M/V 티저 영상 캡처
넬(NELL) 새 타이틀곡 ‘헤어지기로 해’ M/V 티저 영상 캡처
2년 2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오는 밴드 넬(NELL)의 타이틀곡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8일 넬 공식 SNS에는 “NELL – 헤어지기로 해”라는 글과 함께 새 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티저와 함께 ‘헤어지기로 해’라는 신곡의 타이틀곡도 처음으로 공개됐다. 아련한 아날로그적인 느낌을 가득 담은 뮤직비디오의 아름다운 영상미도 예고됐다. 특히 영상에는 일본 배우 오오시타 히로토와 카라타 에리카가 풋풋한 소년, 소녀의 감성을 선보였다.

일본에서 촬영된 넬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디지털이 아니라 슈퍼에이트(Super 8) 필름으로만 촬영됐다. 슈퍼에이트는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감독의 영화 속 소품으로도 사용된 소형 필름카메라로 잘 알려져 있다. 넬 특유의 감성과 어우지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넬의 앨범은 지난해 11월 프로듀싱팀 그루비룸과 함께 작업한 콜라보 싱글 ‘오늘은’ 이후 1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2016년 발매한 정규 7집 ‘C’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넬의 정식 음반이다.

넬은 신보 발매와 함께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2018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8’을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새 앨범 ‘행복했으면 좋겠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