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엑소 세훈이 '미담 제조기' 유재석의 뒷모습을 폭로한다.

8일(오늘)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8일 방송은 'SM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셜 MC 이수근을 비롯한 보아-샤이니 키-엑소 백현&세훈-NCT 태용&재현이 총출동해 'SM 식구들'이라 가능한 거침없는 폭로전으로 목요일 안방 극장을 후끈 달굴 예정이다.

청담에 위치한 SM 사옥으로 출격한 ‘해투4’의 최근 녹화에서 엑소 세훈은 “유재석 때문에 이사를 못 가고 있다”고 밝혀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세훈이 “유재석이 이사 선물로 TV를 사주겠다면서 나에게는 ‘절대 사지 말라’고 하더라. 그런데 지금까지 아무 소식이 없다”고 밝힌 것이다.

이에 이수근과 보아는 "세훈이 TV를 고르면 유재석이 계좌 이체를 해 주면 된다. 요즘 3,200만 원짜리 TV가 있다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런가 하면 세훈은 쉬는 시간이 지나고 유재석에게 “TV를 계속 사주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궁금증을 유발했다. 세훈은 “유재석이 TV를 사주면 내 에피소드가 없어진다”며 에피소드 조작에 나서 모두를 배꼽 잡게 만들었다. 이에 엑소 백현은 “요즘 세훈의 예능 욕심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말해 폭소를 더하기도 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4'는 8일(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