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아이콘 서울 앵콜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 서울 앵콜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이 내년 1월 6일 서울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의 서울 앵콜 콘서트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아이콘을 상징하는 색인 붉은 물결로 가득 채워진 콘서트장의 모습이 담겨 당시의 열기와 감동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킨다.

아이콘은 오는 1월 6일 오후 6시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iKON CONTINUE TOUR ENCORE IN SEOUL’를 열고 다시 한 번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아이콘은 다가오는 서울 앵콜 콘서트를 통해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앵콜 콘서트에서는 두 번째 투어 후 더욱 성장한 아이콘의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이콘의 메가 히트곡들을 관객들 모두 함께 떼창하며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지난 서울 콘서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별길’ 무대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콘은 올 한해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를 시작으로 ‘죽겠다(KILLING ME)’, ‘이별길(GOODBYE ROAD)’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3곡을 통해 음악방송 19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대세 그룹임을 입증했다.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해 또 하나의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콘의 서울 앵콜 콘서트는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22일 오후 8시, 일반예매는 오는 29일 오후 8시에 가능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