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뜬다2 박준형(사진=방송 캡쳐)

늦둥이 딸 바보 박준형이 남다른 자식 사랑을 드러냈다.

11월 3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이하 ‘뭉쳐야 뜬다2’)에서는 이탈리아 현지패키지 2탄이 공개된다.

다채로운 현지투어를 경험하고 숙소로 돌아온 멤버들은 저녁 식사를 하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특히 자녀를 둔 아빠 박준형과 하하를 중심으로 ‘아버지의 대화’가 진행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작년 5월 늦둥이 딸을 얻으며 ‘딸 바보’ 대열에 합류한 박준형은 이날 남다른 자식 사랑을 드러냈다. 그의 다소 ‘과격’한 딸 사랑관이 드러나자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유인 즉 평소 반백 살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탄탄한 몸을 유지해온 박준형은 “현재 78kg인데 딸이 중학교에 들어갈 땐 100kg까지 증량할 것”이라며 “미래의 딸 남자친구에게 선전포고하겠다”고 선언했기 때문.

박준형의 부푼 꿈에 하하는 “형은 영화 ‘테이큰’을 찍을 것 같다”며 리암 니슨 버금가는 그의 열정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박준형은 “딸이 현재 몇 살이냐”고 묻는 유선호의 질문에 “16개월”이라고 멋쩍게 대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환갑 머슬맨’을 선언한 박준형의 딸 사랑은 토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