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니
몽니
KBS '불후의 명곡‘ 2회 연속 우승을 하며 화제에 중심에 선 밴드 몽니(보컬 김신의, 기타 공태우, 베이스 이인경, 드럼 정훈태)’가 3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Goodbye my girl(굿바이 마이 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새 싱글 ‘Goodbye my girl’은 몽니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록발라드 곡이다.

사랑했던 추억을 아름답게 회상하듯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감미로운 보컬 목소리로 시작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쏟아지는 몽니의 밴드 사운드와 가성과 진성을 넘나드는 김신의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이별 후 참고 있던 애틋한 마음이 터져 나오는듯한 감정 선을 고스란히 담아낸 아련하고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발매와 동시 몽니 공식 SNS를 통해 선 공개될 ‘Goodbye my girl’ 뮤직비디오 속에 담긴 의미 또한 이번 신곡의 키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몽니는 지역 뮤지션 육성과 지역 라이브 클럽 공연장 활성화라는 의미를 담은 플레이 몽니 2018 클럽 투어를 콘서트를 개최해 오는 11월 3일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전주, 광주 총 5개의 지역을 순회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