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주의보' 한고은/사진=MBN
'설렘주의보' 한고은/사진=MBN
'동상이몽2'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한고은이 본업에 복귀했다.

31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한고은은 "'동상이몽' 하면서 제 이미지가 산산조각났다"라면서 "그래도 시청자들이 그 이미지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심려 안겨 드릴까봐 걱정했는데 많이 감싸주시는 것 같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이어 "예전보다 제게 인사를 해주는 분들이 많다. 그게 너무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한고은은 극 중 톱스타 윤유정(윤은혜)의 옆집 언니로 어린 시절 만나 매니저부터 시작해 현재 소속사 대표가 된 한재경 역을 연기한다. 캐릭터에 대해 "시크하고 도도하고 항상 했던, 여러분들이 친밀한 캐릭터가 맞다. 예전과 다른게 있다면 유일하게 멜로가 없다"고 설명했다.

윤은혜와 호흡에 대해 "살면서 처음 봤다.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인데 적극적으로 많이 다가와줘서 정말 언니, 엄마처럼 윤은혜를 바라보게 됐다"고 덧붙였다.

'설렘주의보'는 사랑을 믿지 않는 스타닥터 차우현(천정명 분)과 알고 보면 연애 바보인 톱스타 윤유정(윤은혜 분)의 위장 로맨스를 그린다. 공통점이라고는 없는 두 사람이 각자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계약 연애에 돌입하는 러브 스토리를 그린다. 31일 밤 11시 첫 방송.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