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매니지먼트' 감독 "차은우 '강남미인' 잘 돼 신났다"
윤성호 감독이 '탑매니지먼트' 차은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최근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배우로서 가능성을 보여줬던 차은우는 이번 작품을 통해 그룹 소울의 비주얼 센터 연우 역을 연기한다.

차은우 때문에 작품을 기획했다고 밝힌 윤성호 감독은 "사실 '강남미인' 잘 되는 거 보고 신이 났다"고 고백했다.

이어 "하지만 '큰일났다' 싶었다. 전작에서 매력적인 연기였다면 저희 드라마에서 입체적이고 능청맞다"고 말했다.

이어 "차은우는 극중 캐릭터인 '내가 얼굴 천재임을 스스로 알고 있지만 나는 사실 다른 능력도 있어'라는 특성을 정말 잘 보여준다. 극중 발연기로 욕을 먹는데 고생을 많이 했다. 차은우라는 스타를 알고 보면 재밌고, 염두하지 않고 보면 새로운 발견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분),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 분)이 그리는 가요계 역주행 프로젝트를 그린다. 오는 31일 밤 11시 유튜브 원더케이(1theK) 채널을 통해 1화부터 8화까지 공개되며 11월 16일 최종화가 공개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