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사진=OCN)

OCN 토일 오리지널 ‘플레이어’ 송승헌이 프로 골퍼로 변신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그 사람’ 김종태와 정면대결을 펼치기 위해 새 작전에 돌입한 것일까.

오늘(28일) 밤 10회 방송을 앞두고 OCN 토일 오리지널 ‘플레이어’(연출 고재현, 극본 신재형, 제작 아이윌 미디어, 총 14부작)가 사기꾼 하리(송승헌)의 또 다른 변신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골프웨어를 입고, 진지한 눈빛으로 스윙을 날리는 완벽한 프로 골퍼의 모습은 새로운 작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15년 전, 하리의 아버지 최현기(허준호) 검사를 억울한 죽음으로 몰아넣었고, 아직까지도 기득권의 정권 유지를 위해 갖은 범법행위를 저지르고 있는 ‘그 사람’(김종태)이 정체를 드러내며 역대급 전율을 선사했다. 플레이어들이 작전 성공을 자축하는 회식을 하고 있던 고급 식당의 화장실에서 하리가 보는 곳에 진용준(정은표)의 핸드폰을 두고 간 것. ‘그 사람’과 통화를 시도하기 위해 증거품에서 빼냈고, 진용준 사무실 우편함에 버렸던 그 핸드폰을 발견한 하리는 조금 전 옆에서 태연히 손을 씻던 그 남자가 ‘그 사람’이란 걸 깨달았다.

그동안 아무리 닿으려 노력해도 정체의 실마리조차 잡을 수 없었던 ‘그 사람’이 자신 앞에 예고 없이 모습을 드러내자 하리는 “그래 시작해 보자”라며 마음을 다잡았다. 그러나 하리의 정체와 행방을 모두 꿰뚫고 있는 ‘그 사람’과는 달리 하리는 여전히 오리무중인 상태다. 화장실에서 잠시 마주친 후 식당 CCTV를 모두 확인했지만 아무런 기록도 남아있지 않았기 때문.

하리는 그동안 검사, 컴퓨터 AS 기사, 기자 등 작전 상황에 맞는 인물들로 변신해 천재 사기꾼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왔다. 이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프로골퍼로 완벽하게 변신한 하리의 모습은 새로운 작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동시에 불어넣는다. 더불어 아직까지 실마리도 찾지 못한 ‘그 사람’에게 어떤 방법으로 다가가 정면 대결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오늘(28일) 밤, 하리가 15년 전의 진실에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판을 설계하면서 그동안 베일에 싸였던 진실들이 조금씩 드러날 예정이다. 프로 골퍼로 변신한 이유는 무엇인지, 하리의 또 다른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플레이어’ 제10화, 오늘(28일) 밤 10시 20분 OCN 방송.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