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무♥김연지, 오늘(28일) 결혼..'암도 이겨낸♥'

유상무♥김연지 오늘(28일) 결혼 (사진=라망스튜디오)


개그맨 유상무와 작곡가 김연지가 결혼식을 올린다.

유상무와 김연지는 오늘(28일) 오후 서울의 한 모처에서 비공개로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유상무와 옹달샘으로 활동한 유세윤, 장동민이 맡는다. 주례는 없으며, 동료 개그맨들이 축가를 부른다.

유상무는 "암이라는 중병에 걸렸을 때 결혼은 감히 상상 조차 할 수 없었다. 몸이 다 완쾌 되던 그 때 비로소 결혼을 생각 할 수 있었고 그 전에 내가 결혼을 생각하는 것은 정말 염치없는 일이었다. 예비신부는 나에게 ‘결혼을 해서 완치를 돕겠다’, ‘혼자 싸우지 않고 함께 한다면 더 빠르게 병을 이겨낼 수 있지 않겠냐’며 먼저 말해주었고 이런 감사한 마음에 감동을 받아 염치 불구하고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신부 덕에 나의 삶, 인생, 가치관, 생활 등 모든 것이 변하고 좋아질 것이라고 믿고 있다. 이 사람과 함께 소중한 일상을 행복으로 가득 채워나가려고 한다. 또한 힘드신 분들, 나와 같은 아픔에 있는 분들도 돌아보며 사는 부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신부가 좋은 사람이니 꼭 그렇게 될 것이며, 말 잘 듣는 신랑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유상무는 "무슨 복이 있는지, 힘들고 아프기만 했던 내게 참 귀한 사람이 함께 하게 되었다. 이 사람 덕분에 그 동안의 아픔은 아픔이 아닌 것이 되어버렸다. 이제 모든 것을 잊고 이 사람과 행복에 집중하고 만끽하고 싶다. 참으로 감사하고 고맙다"며 예비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연지는 유상무와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얼마나', 2015년 디지털 싱글 '녹아버린 사랑' 등을 공동 작업하며 인연을 맺었으며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인 유상무의 곁을 지키며 큰 힘이 돼 준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