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서울 어워즈(사진=각 소속사)

'제2회 더 서울어워즈'에서 여배우들의 눈부신 드레스 향연이 펼쳐진다.

배우와 대중이 하나로 어울어지는 축제의 무대가 될 '제2회 더 서울어워즈'가 27일 오후 4시30분부터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레드카펫을 펼치며 축제의 분위기를 달군다.

'더 서울어워즈'는 한해를 풍미한 드라마와 영화의 중심에 선 배우들이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시상식으로, 지난해 첫 선을 보였다. 올해는 지난 2017년 10월부터 2018년 9월까지 펼쳐진 드라마와 영화, 그 안에서 활약한 많은 배우들이 후보로 이름을 올려 시상식에 대거 참석한다. 특히 연기력은 물론 비주얼도 남다른 배우들이 총출동해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미모의 여배우들이 드레스 자태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김희애, 김여진, 손예진, 박보영 등 영화 부문 여우 주연상 후보 4명이 모두 참석하는 것을 비롯해 많은 여배우들이 레드카펫부터 무대 위까지 저마다 다른 매력을 뽐내는 드레스 차림으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화려한 드레스 자태를 기대하게 하는 여배우들이 손으로 꼽을 수 없을 정도여서 레드카펫이 여신들의 퍼레이드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먼저 드라마 부문 여우주연상 후보로 이름을 올린 김남주는 원숙한 매력은 물론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더 서울어워즈' 원년이었던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MC로 나서는 김아중 역시 우아함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드레스 자태를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드라마 부문 조연상을 수상해 올해는 해당 부문 시상자로 참석하는 이하늬 역시 건강하면서도 고혹적인 지성미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할 것으로 보인다.

20대 여배우들은 사랑스러우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플래시 세례를 받을 전망이다. KBS '황금빛 내 인생'에서 눈물샘을 자극하며 열연한 뒤 SBS '서른이지만 열아홉입니다'로 캐릭터 변신에 성공하며 드라마 부문 여우주연상 후보로 이름을 올린 신혜선이 특히 기대된다. 드라마를 통해 친밀도를 한껏 높인 신혜선이 이날은 그동안 드라마에서는 잘 드러내지 않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매력 넘치는 자태로 팬들의 감탄사를 내뿜게 할 작정이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서 털털한 매력을 보여준 진기주를 비롯해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의 원진아, MBC '이별이 떠났다'의 조보아 등이 작품에서는 보여주지 못한 아름다운 자태를 한껏 뽐내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 '마녀'의 김다미와 '버닝'의 전종서 역시 영화에서와는 전혀 다른 드레스 자태로 자신들의 새로운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그동안 다양한 무대와 굵직한 행사들에서 내공을 쌓아온 소녀시대 서현 역시 드레스 자태가 기대되는 여배우 중 하나다. 서현은 MBC '시간'의 여주인공으로 '제2회 더 서울어워즈'에서 인기상을 확정하며 이날 시상식에 참석해 트로피의 영광을 안을 예정이다.

이렇듯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의 스타들이 총출동할 '제2회 더 서울어워즈'에 관심이 쏟아지지 않을 수 없다. 여배우들의 눈부신 드레스 향연이 펼쳐질 '제2회 더 서울어워즈' 레드카펫 현장의 모습은 네이버 Vlive로 확인할 수 있다. 뒤이어 본 시상식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SBS를 통해 생중계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