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뭉쳐야 뜬다2’ 유선호·성훈의 먹방 대결/사진제공=JTBC
‘뭉쳐야 뜬다2’ 유선호·성훈의 먹방 대결/사진제공=JTBC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이하 ‘뭉쳐야 뜬다2’)에서 자타공인 ‘먹대장’ 성훈과 유선호가 이탈리아에서 세기의 ‘먹방 대결’을 펼친다.

27일 처음 방송되는 ‘뭉쳐야 뜬다2’에서는 이탈리아에서 새로운 멤버와 함께하는 색다른 현지패키지가 최초 공개된다. 이탈리아 편에는 예능 대세 박준형, 하하, 성훈을 비롯해 예능 샛별 유선호, 곽윤기, 고은성이 합류했다. 특히 예능에서 남다른 먹성을 선보였던 성훈과 ‘삼시오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왕성한 식욕을 자랑하는 유선호의 케미가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미식의 나라 이탈리아에서 첫 일정 중 현지 가이드의 추천으로 맛집을 방문하게 된 이들은 기대대로 쉴 새 없는 ‘먹방’을 펼쳤다. 다른 멤버들은 포크를 내려놓았는데도 성훈은 ‘한 손 접시, 한 손 포크’ 신공을 펼쳤다. 유선호도 이에 질세라 복스러운 포크질로 ‘먹방계의 샛별’이라는 이름값을 톡톡히 해냈다.

틀에 박힌 패키지가 아니라 진짜 현지를 느낄 수 있는 현지투어로 이탈리아 여행을 떠난 ‘뭉쳐야 뜬다2’ 팀은 설레는 마음으로 첫 여정 ‘로마 히스토리 워킹 투어’에 나섰다. 이들은 고대 원형 경기장 콜로세움은 물론, 만신전 등을 두 발로 걸으며 현지 지식 가이드가 들려주는 생생한 이야기에 감탄했다.

현지 밀착형 패키지로 확 바뀐 ‘뭉쳐야 뜬다2’의 이탈리아 여행과 성훈·유선호의 ‘먹방 대결’ 결과는 27일 오후 6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