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엑소 정규 5집 찬열 티저/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 정규 5집 찬열 티저/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정규 5집으로 다음달 2일 컴백하는 엑소가 멤버 찬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7일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엑소 계정을 통해 ‘Circuit #CHANYEOL’(서킷 #찬열) 영상을 공개했다. 독보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찬열의 모습과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인 신곡 ‘Sign’(사인)의 스포일러 음원이 어우러져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임팩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록곡 ‘Sign’은 강렬한 베이스와 붐바스틱 그루브가 매력적인 일렉트로 팝 장르 곡이다. 가사는 사랑하는 그녀의 거짓말 때문에 점점 커지는 의심과 돌이킬 수 없는 마음을 걷잡을 수 없이 번지는 불에 빗대어 표현했다.

엑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대체불가한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찬열의 티저 이미지를 만날 수 있다. 새 앨범 콘셉트로 꾸민 멤버들의 모습이 순차 공개될 때마다 타이틀곡 ‘Tempo’(템포)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엑소는 오는 11월 2일 오후 8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EXO COMEBACK SHOWCASE ‘TEMPO’’(엑소 컴백 쇼케이스 ‘템포’)를 연다. 쇼케이스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 및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