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예술가 매력 폭발하는 미대오빠 김충재의 일상이 찾아온다.

26일(오늘)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충재의 예술혼 충만한 하루가 펼쳐진다.

그동안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의 친한 동생으로 등장하며 뭇 여심을 설레게 했던 김충재는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런 그가 이날 방송에서는 싱글 라이프의 주인공으로 등장, 진솔한 일상을 공개한다는 소식에 시청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제껏 보지 못했던 그의 자다 깬 얼굴, 까치집 머리로 능숙하게 요리를 해내는 아침 풍경 등 소소하지만 훈훈한 일상이 여성 시청자들의 잇몸 미소를 불러올 것이라고. 또한 동네 산책 도중 손수 챙긴 먹이로 길고양이에게 밥을 주는 등 세심하고 순수한 모습으로 또 한 번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눈을 뜨자마자 3D프린터로 미술품 견본을 만드는가 하면 작품을 발주하는 작업실에 찾아가 남다른 프로페셔널함과 미술에 대한 열정까지 그의 색다른 면을 숨김없이 보여 준다.

한편, 김충재만큼이나 훈훈한 그의 동생 김경재가 등장, 꽃미모 포텐이 폭발하는 비주얼 형제의 케미가 여심을 제대로 저격한다고 해 오늘(26일) 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우리가 몰랐던 김충재의 다채로운 매력을 재발견 할 수 있는 MBC ‘나 혼자 산다’는 오늘(2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