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갓세븐/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이 ‘2018 Asia Artist Awards'(이하 ‘2018 AAA’) 무대를 달콤한 멜로디로 가득 채운다.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AA’에 갓세븐(GOT7)이 참석을 확정했다. 갓세븐(GOT7)은 JB(제이비),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의 각양각색 개성을 가진 일곱 멤버로 이루어진 실력파 아이돌 그룹이다. 바라만 봐도 훈훈해지는 비주얼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음악적 실력까지 갖춰 국내외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발매한 ‘Lullaby(럴러바이)’로 스윗한 매력을 발산한 것은 물론 그동안 ‘You Are(유 아)’, ‘Never Ever(네버 에버)’, ‘딱 좋아’, ‘하드캐리’ 등을 통해 세련된 남성미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오가는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5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돌며 ‘2018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해외 유명 매체에서도 그들의 행보를 비중 있게 다뤘을 정도로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다. 이에 전 세계 팬들이 함께하는 ‘2018 AAA’를 더욱 폭발적인 열기로 채워줄 갓세븐(GOT7)의 무대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끊임없는 성장 가도를 달리는 아이돌 갓세븐이 함께 하는 ‘2018 AAA’는 가수 26팀, 배우 27명의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하고 있으며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예고하고 있다. 또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정한 방식을 거쳐 후보와 수상자를 선발, 그중 100% 팬들의 투표로 수상이 결정되는 인기상 투표는 1차 투표에 이어 17일부터 31일까지 2차 투표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