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영화 ‘창궐’ 비하인드 영상 캡처/사진제공=NEW, 리양필름, 영화사 이창
영화 ‘창궐’ 비하인드 영상 캡처/사진제공=NEW, 리양필름, 영화사 이창
영화 ‘창궐’이 현빈과 장동건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EYE 눈부셔’ 영상을 공개했다.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EYE 눈부셔’ 영상은 ‘창궐’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액션 히어로의 면모를 선보일 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김자준으로 독보적 악역을 기대케 하는 장동건의 우월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영상 속 두 사람은 모니터링을 하거나 메이크업을 받을 때 뿐만 아니라 리허설 및 연기에 집중하는 모든 순간 대한민국 대표 배우의 아우라를 자아낸다. 극 중에서 강렬한 대립을 예고한 현빈과 장동건은 외모로도 우위를 가릴 수 없는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치고 있다.

네티즌들은 “우리나라 최고로 잘생긴 배우가 둘씩이나”(네이버 znop****), “현빈 장동건이라니!”(네이버 dc2a****), “비주얼 쩐다! 진짜 보고싶음”(네이버 b3ya****), “현빈 장동건이라 비주얼만 봐도 행복하겠는데”(네이버 n00l****), “현빈 & 장동건 조합 너무 궁금함”(네이버 eazy****) 등의 기대평을 남겼다. ‘창궐’을 통해 스크린 첫 조우를 알린 현실 절친이자 대한민국 대표 배우인 두 사람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창궐’은 오는 25일 개봉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