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골든차일드 / 사진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 / 사진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21일 0시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 ‘지니(Genie)’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속에는 ‘Golden Factory’ 글자가 돋보이는 꿈의 공장을 배경으로 골든차일드의 상큼한 매력과 비주얼을 선사하는 가운데, 신곡 ‘지니(Genie)’의 주요 멜로디와 가사, 포인트 안무로 추정되는 동작 등이 일부 공개되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컬러풀한 세트장의 변화무쌍한 멤버들의 모습과 시원한 사운드는 오는 24일에 베일을 벗게 될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과 이번 신곡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한층 높이고 있다.

관심을 모으는 타이틀곡 ‘지니’는 제목이 말해 주듯 상상 속의 마법 같은 너만의 지니가 되어 소원을 이루어주고, 언제 어디든 달려가 지켜주고 싶다는 팝 댄스곡으로, 히트 메이커 세이온(SEION)과 작곡가 우직(Wooziq), 묘(Myo)의 합작을 통해 탄생했다.

골든차일드의 미니 3집 ‘위시(WISH)’의 타이틀곡 ‘지니(Genie)’와 앨범 수록곡들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골든차일드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일지 아트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V LIVE로 생방송하며 팬들과 만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