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궁민남편’/ 사진제공=MBC
‘궁민남편’/ 사진제공=MBC
MBC 일밤 신규프로그램 ‘궁민남편’의 히든 멤버가 배우 조태관으로 밝혀졌다.
‘궁민남편’은 ‘누구의 남편’, ‘누구의 아빠’로 살기 위해 포기하는 것이 많았던 남편들을 대변하는 출연자들의 일탈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차인표, 김용만, 안정환, 권오중 등 연예계 대표 남편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높인데 이어 새로운 히든 멤버 합류를 예고하며 더욱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19일 열린 제작발표회를 통해 베일에 가려져있던 주인공을 공개했다. 주인공은 배우 조태관이었다.
조태관은 가수 조하문 아들이자 배우 최수종 조카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송혜교의 동료 의사로 출연해 안방극장 눈도장을 찍었다. 또 최근 방영중인 수목극 1위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소지섭과 대립각을 세우는 냉철한 킬러로 등장해 한층 눈길을 끌고 있다.
‘궁민남편’을 통해 예능 첫 나들이에 나선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지수를 높인다. 아직 결혼 2년차 햇병아리 남편인 그가 벌써부터 가슴에 품은 일탈 로망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특히 차인표, 김용만, 안정환, 권오중까지 베테랑 예능꾼들의 입담 대잔치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방송계 신(新) 블루칩의 매력을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궁민남편’은 ‘공복자들’ 후속으로 21일 오후 6시 35분 처음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