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스크레이 키즈 신곡 가사. / 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크레이 키즈 신곡 가사. / 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크레이 키즈 신곡 가사. / 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는 22일 세 번째 미니음반 ‘아이 엠 유(I am YOU)’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아이 엠 유’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아이 엠 유’ 가사에는 ‘고맙단 말밖에 못 하던 내가 널 향해 손을 내민다. 그 손을 잡은 너와 함께 전보다 더 큰 꿈을 외친다. 내가 널 위할 수만 있다면 뭐든 할 수가 있더라고 네가 더 빛날 수만 있다면 내가 어둠이 되더라도’라고 적혀있다. 이와 더불어 영상에는 서정적인 음향이 조화를 이뤄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외에도 멤버 창빈, 현진, 아이엔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인트로 ‘YOU.’와 ‘지금까지 내 편이 되어준 너에게 이젠 내가 힘이 되어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편’, 멤버들이 아버지가 해장국을 드시는 모습을 상상하며 쓴 노래 ‘해장국’까지 스트레이 키즈는 노래에 다양한 감성을 녹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음반은 꿈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을 ‘YOU’라고 생각하고 만들었다”며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 그림을 넓히기 위한 음반”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타이틀곡 ‘아이 엠 유’에 대해서는 “누군가와 함께 할 수 있는 노래가 됐으면 한다. 서정적인 곡 분위기에 섬세한 안무가 특징”이라고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1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컴백을 알리는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