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여곡성’ 포스터/ 사진제공=스마일이엔티
‘여곡성’ 포스터/ 사진제공=스마일이엔티
극강의 공포 영화 ‘여곡성’이 오는 11월 8일 개봉을 확정했다.

역대 최고의 공포영화로 손꼽히는 ‘여곡성’이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다. ‘여곡성’은 1986년 개봉 당시 좀비, 처녀 귀신, 붉은색의 밤 등 공포영화의 트렌디한 연출 기법과 압도적인 서스펜스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 바 있 있다.

2018년 새롭게 돌아온 영화 ‘여곡성’은 원작의 오리지널리티를 훼손하지 않으면서도 이전의 ‘여곡성’을 모르는 지금의 10대, 20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현대적인 공포 트렌드 감성을 녹여 기대를 모은다.

특히 스릴러와 공포 장르에서 눈여겨볼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호러마스터 유영선 감독과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서영희, 그리고 호러돌 손나은의 만남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속 대표적인 소재인 지렁이 국수, 옥분의 만(卍)자, 그리고 신씨 부인이 닭 피를 마시는 장면 등 지금까지도 관객들에게 회자되는 명장면은 스타일리시한 연출 기법으로 재탄생해 새로운 한국형 공포 영화의 탄생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여곡성’은 원인 모를 기이한 죽음이 이어지는 한 저택에 우연히 발을 들이게 된 옥분(손나은)과 비밀을 간직한 신씨 부인(서영희)이 집 안의 상상할 수 없는 서늘한 진실과 마주하는 미스터리 공포영화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