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엠 유(I am YOU)’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엠 유(I am YOU)’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극과 극’ 매력을 담은 9인의 완전체 티저를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5일 JYP 및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뚜렷한 온도차 매력이 담긴 9인의 완전체 티저 2종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스트레이 키즈는 저마다 개성을 살린 올블랙 의상을 입고 시크함을 뽐냈다. 멤버 전원이 정면을 응시하며 저돌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카리스마를 드러내 눈길을 모은다. 또 다른 티저 이미지에서는 싱그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데님룩을 중심으로 따스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단체 티저 2종을 통해 시크함과 달달한 매력을 동시에 선사하며 신곡 ‘아이 엠 유’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신곡 ‘아이 엠 유’는 서정적인 감성과 공감 메시지가 조화를 이룬 힙합 장르의 곡. 나와 똑같은 고민을 가진 ‘너’, 나와 함께 꿈을 이뤄가는 ‘너’, 나에게 의지가 되는 ‘너’ 등 ‘너’와 함께 라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고, 그러한 과정 속에서 참된 나의 모습을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그룹 내 프로듀싱팀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이번에도 작사, 작곡을 맡아 음악적 재능을 드러냈다.

스트레이 키즈의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엠 유’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YOU’ ‘편’ ‘해장국’ ‘겟 쿨(Get Cool)’ ‘극과 극’, ‘0325’, ‘Mixtape#3 (CD ONLY)’ 등 제목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총 8트랙의 신곡이 수록된다. 1월에 발표한 프리 데뷔 앨범 ‘Mixtape’, 3월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8월 미니 2집 ‘아이 엠 후’에 이어 10월 발매하는 ‘아이 엠 유’ 역시 멤버들이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 행보를 이어간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 I am YOU]’를 개최한다. 자신들이 직접 만든 신곡들과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며 공연을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가 ‘2018년 가요계 최고 신인’으로서 왕성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의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엠 유(I am YOU)’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