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자이언티 ‘ZZZ’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가수 자이언티 ‘ZZZ’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가수 자이언티가 약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ZZZ’에 막강한 아티스트들이 피처링한다.

자이언티이 소속사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이 11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자이언티의 새 EP 앨범 ‘ZZZ’의 트랙리스트가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1번 트랙 아이돌(Ideal)을 시작으로 ‘멋지게 인사하는 법(Hello Tutorial)’ ‘My Luv’ ‘말라깽이(Malla Gang) (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 (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한국 최정상 래퍼 이센스(E SENS), 독보적 보이스의 오혁(Oh Hyuk)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이름을 올리며 앞서 상상 그 이상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던 타이틀곡의 피처링은 블라인드 표기가 되어 있어 더욱 대중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멋지게 인사하는 법’이라는 독특한 제목의 타이틀곡에 이목이 집중되면서 과연 어떤 예상 밖 조합으로 곡을 완성했을 기대가 모아진다.

자이언티의 새 EP앨범 ‘ZZZ’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