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맨 블랙' 멤버들 "'고벤져스' 촬영 목소리 톤 잡기 어려워"…무슨 사연?
'더 맨 블랙' 윤준원과 강태우가 웹드라마 '고벤져스'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이지애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글로벌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엄세웅, 정진환, 강태우, 신정유, 천승호, 최찬이, 고우진, 윤준원, 이형석, 최성용)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윤준원은 "최근 저희가 주인공을 맡은 웹드라마 '고벤져스' 촬영을 마쳤다. '고벤져스'는 2퍼센트 부족한 고등학생 히어로물로서 어플을 누르면 초능력이 생기는 재밌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아웃사이더들 병맛 판타지물'이다. 저희 멤버 10명이 다 함께 촬영을 했다. 재밌었다"고 말했다.

이어 강태우는 "촬영하면서 저희 멤버가 다 나와서 출연했기 때문에 호흡이 좋았다. 어려웠던 건 목소리 톤을 어떻게 잡을까, 고민을 많이 했다. 그런데 감독님을 비롯한 멤버들이 도움을 줘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더 맨 블랙'은 수줍은 훈남 고우진, 연기신 막내 강태우, 미소년 비주얼 신정유, 광고업계 블루칩 이형석, 뇌섹남 윤준원, 엄세웅, 따뜻한 카리스마 정진환, 슈거 스마일 최성용, 댄스 히어로 최찬이, 8차원 천승호로 총 열 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각 멤버들 모두 기본 연기력부터 예능감, 노래, 춤, 모델, 디제잉 등 다양한 퍼포먼스 재능을 갖추고 있어 차세대 한류 배우돌로 불리고 있다.

첫 공식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글로벌 멀티테이너로 발돋움을 꾀하는 '더 맨 블랙'은 배우이면서도 가수로서 활동을 예고했다. 이보다 앞서 '더 맨 블랙'은 최종 멤버 선정 이후 데뷔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이 웹예능 '논현 스타디움'을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전(前) 판타지오 대표로 국내 내노라하는 스타들을 발굴해 낸 나병준 대표가 만들어 낸 '더 맨 블랙'에 대한 반응은 데뷔 전부터 중국, 일본, 홍콩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더 맨 블랙'은 내년 초부터 해외 공연을 시작할 예정이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