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준, 루나와 감미로운 호흡 (사진=JYP)

낙준이 에프엑스(f(x)) 루나와 감미로운 호흡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SNS를 통해 낙준의 새 디지털 싱글 ‘Still…’의 동명 타이틀곡 ‘Still’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낙준과 루나가 호흡을 맞춘 곡의 일부가 소개되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또 빈 공간을 홀로 걸으며 헤어진 연인에게 담담히 말을 건네는 듯한 낙준, 영상 막바지 서로 등을 기대고 있는 낙준과 루나의 모습 등이 담기면서 풀버전 MV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낙준은 MV 티저 공개에 앞서 비주얼 변신을 선보인 티저 이미지와 리릭 클립 영상 등을 연달아 선보이며 궁금증을 증폭시켜왔다. 특히 폭풍 다이어트로 체중을 21kg이나 감량하고 세련되고 댄디한 매력을 발산한 낙준의 모습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타이틀곡 ‘Still (Feat. LUNA)’은 이별한 연인이 서로의 관점에서 자신들의 감정을 돌아보는 팝 발라드 곡으로 낙준과 루나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하모니는 가을과 어울리는 이별 감성을 물씬 전할 예정이다.

또 다른 수록곡 ‘Sleep Mode’는 혼자 있고 싶으면서도 떠나버린 연인을 기다리는 마음을 노래하는 알앤비 트랙이다. 소속사 동료인 데이식스(DAY6)의 Young K가 작사를, 실력파 뮤지션 에코브릿지가 작곡을 맡았다. 낙준의 새 디지털 싱글 ‘Sill…’에는 타이틀곡 ‘Still’과 ‘Sleep Mode’의 국문, 영문 버전을 포함해 총 3트랙이 수록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