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성훈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배우 성훈이 진땀 빼는 고생길(?)에 오른다.

오늘(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는 성훈이 대회 준비를 위해 고강도 훈련에 도전, 체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자신과의 싸움을 펼친다.

이날 성훈은 오랜 집돌이의 삶을 청산하고자 고강도 체력 훈련을 계획하며 예사롭지 않은 하루를 예고한다. 특히 첫 운동으로 수영을 선택한 그가 재야의 수영 고수와 숙명의(?) 대결을 겨뤘다고 해 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수영으로 지친 몸을 이끌고 한강으로 간 그는 달리기 시합 중 뜬금없이 할머니를 찾아 나서 호기심을 유발한다. 계속되는 고된 훈련에 달리기를 하던 성훈은 갑자기 무릎을 꿇고 기도를 하는 듯한 액션으로 신앙심(?) 충만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성훈은 눈물겨운 의지력으로 사이클까지 도전, 자신의 근성을 시험한다. 자전거를 타고 귀가에 나선 그의 열정 가득한 고생기(?)가 무사히 마무리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평소 훈훈한 외모와 조각 같은 몸매로 뭇 여인들의 마음을 빼앗은 성훈이 강철 체력 만들기에 돌입, 철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배우 성훈이 도전한 철인 3종 훈련기는 오늘(5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