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더맨블랙 / 사진제공=스타디움
더맨블랙 / 사진제공=스타디움
오는 10일 데뷔 쇼케이스를 앞둔 10인조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개별 영상 화보가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화보는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각 멤버들이 가진 재능과 매력을 다양한 색으로 표현한다는 뜻의 ‘Various Colors’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이 영상은 네이버 V 공식 채널인 https://channels.vlive.tv/C107C5/home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 9월 19일 멤버 10명의 타이틀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20일 최찬이, 22일 최성용, 24일 엄세웅, 26일 신정유의 영상 화보가 이틀에 한 편씩 연이어 올라갔다. 채널 일주일 만에 누적 영상 조회수가 5천건을 기록하는 등 V채널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찬이는 음악선곡부터 안무까지 본인이 직접 준비하며 빗속에서 열정적이면서도 절제된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서퍼로 변신한 최성용은 평소 운동을 즐기는 멤버답게 잘 다져진 몸매를 보여줬다. 천진난만한 웃음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였던 엄세웅은 킨포크 콘셉트로, 신정유는 바다 한가운데서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를 선보였다.

강태우, 고우진, 윤준원, 이형석, 정진환, 천승호, 다른 영상화보도 역시 데뷔 전까지 네이버 V채널을 통해 모두 업로드된다.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첫 공식 데뷔 무대가 될 ‘THE MAN BLK Debut Showcase [Various Colors]’는 10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오후 2시(기자 쇼케이스)와 8시(팬 쇼케이스) 형식으로 각각 열릴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