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원더풀 고스트’ 엔딩곡 ‘해 달 별빛’ 뮤비 스틸/ 사진제공=제이앤씨미디어그룹
‘원더풀 고스트’ 엔딩곡 ‘해 달 별빛’ 뮤비 스틸/ 사진제공=제이앤씨미디어그룹
영화 ‘원더풀 고스트’의 엔딩곡 ‘해 달 별 빛’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해 달 별 빛’은 배우 김영광과 이유영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됐다.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체육관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극.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극 중 태진(김영광)과 현지(이유영)의 로맨틱하고 달달한 모습과 두 사람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몸을 사리지 않는 태진을 걱정하며 상처에 밴드를 붙여주는 현지, 그런 그녀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태진의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함께 장을 보고 데이트를 하는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과 서정적인 멜로디는 영화의 감성을 배가시킨다. 태진이 현지에게 가는 길을 표현한 듯한 ‘해 달 별 빛’의 가사는 듣는 이의 설렘지수를 더욱 증폭시킨다. 현지를 꼭 안아주며 “홍시야 너무 고마워”라고 말하는 태진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장면은 가슴 뭉클한 진심을 전하고 있어 영화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한다.

홍시커플의 사랑스러움부터 애틋함, 감동을 모두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영화 속 장면과 김영광, 이유영이 직접 부른 노래로 영화를 본 관객부터 예비관객까지 모두에게 진한 여운을 남긴다.

‘원더풀 고스트’는 절찬 상영 중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