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K-POP 리더' 엑소의 레이가 미국에서 발매할 데뷔 앨범 수록곡 'Give Me A Chance' 음원을 선공개한다.

레이는 오는 10월 19일 오후 4시(한국 시간 기준)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등 글로벌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 앨범 ‘NAMANANA’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이에 앞서 5일 오후 4시(한국 시간 기준) 수록곡 ‘Give Me A Chance’의 음원을 선공개해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선공개되는 신곡 ‘Give Me A Chance’는 몽환적인 사운드가 매력적인 어반 팝 장르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가사와 레이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아련함을 더하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Give Me A Chance’ 뮤직비디오는 레이의 생일인 7일 오전 11시 19분(한국 시간 기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이의 세 번째 정규 앨범 ‘NAMANANA’는 10월 19일 미국에서 음반 발매되며, 지난 26일부터 미국 최대 온라인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 예약 판매 하루만에 CD&바이닐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