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김수미(사진=방송캡처)

김수미가 가을을 맞아 간장새우찜과 꽃게탕을 완성했다. 

26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는 "오늘 게스트가 누구냐"고 물었다. 이에 장동민은 "게스트를 부르겠다"며 방송을 진행하려고 했는데, 김수미는 "누구냐"며 재차 물었고, 이에, 장동민은 결국 이날의 게스트가 지상렬임을 알렸다.

김수미는 "근데 왜 그 사람을 쓰냐"며 제작진을 혼냈고 이어 "왜 문자로 알렸냐. 이런 중요한걸" "지금 이 프로에 어울리냐" 등의 말을 하며 분위기를 싸늘하게 만들었다. 

이는 사실 김수미와 제작진이 준비한 몰래카메라로, 김수미는 장동민에게 "너하고 잘 아느냐"고 물었지만, 김수미는 몰래카메라를 이어나가지 못한 채 웃고 말았다.

김수미는 “진짜 못하겠다. 미안해”라며 웃었고, 몰래카메라를 싱겁게 끝나버렸다.

김수미는 이날 간장새우찜과 대하 소금구이를 만들었다. 간장새우찜은 간장 소스에 푹 절여진 채소의 맛이 일품이었다. 미카엘은 "진짜 맛있다"고 거듭 감탄했다. 여경래는 "새콤함이 있으니까 훨씬 식감이 좋다"고 평했고, 지상렬은 "날씨 맑음 혓바닥. 혀가 기분이 좋아진다"고 소감을 말했다.

두 번째 요리는 단호박이 들어간 꽃게탕으로, 김수미는 "꽃게탕을 단호박을 넣고 만들 것"이라고 해서 모두를 놀라게 했고 김수미가 완성한 꽃게탕은 달콤하고 시원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