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아이콘 ‘NEW KIDS: THE FINAL’ 블랙아웃·레드아웃 버전/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 ‘NEW KIDS: THE FINAL’ 블랙아웃·레드아웃 버전/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이 새 미니앨범 ‘NEW KIDS : THE FINAL’의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컴백에 돌입했다.

새롭게 변신한 아이콘의 음악이 담긴 미니앨범 ‘NEW KIDS : THE FINAL’의 예약판매가 27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신보 ‘NEW KIDS : THE FINAL’은 레드아웃과 블랙아웃 버전 총 2종이 발매되며 포토북, 셀피 포토카드, 스페셜 스티커, 접지 포스터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또한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포스터도 증정된다.

이번 미니앨범은 지난해 5월 발매한 ‘NEW KIDS : BEGIN’, 올해 1월 선보인 ‘RETURN’, 그리고 올해 8월 선보인 ‘NEW KIDS: CONTINUE’에 이은 시리즈 완결판이다. 올해 특히 활발한 활동을 펼친 아이콘은 이번 새 미니앨범 발매를 통해 같은 해 ‘세 번째 컴백’이라는 보기 드문 활동을 펼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이별길(GOODBYE ROAD)’과 ‘내가 모르게(DON’T LET ME KNOW)’ ‘좋아해요(ADORE YOU)’ ‘꼴좋다(PERFECT)’ 등 비아이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이별길’은 행복했던 꽃길 같은 시간이 지난 후 져버린 사랑 앞에 나타난 이별길에 대한 노래다. 올해 초 큰 사랑을 받은 ‘사랑을 했다’와 타이틀로 경쟁했던 곡으로 가을의 계절감과 잘 어울려 1년 가까이 공개 시기를 기다려온 곡이다. 비아이, 바비가 작사를 맡았으며 비아이, YG 프로듀싱팀 FUTURE BOUNCE, Bekuh BOOM이 작곡했다.

아이콘의 새 앨범 음원은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음반은 10월 4일 YG셀렉트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