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맑음 (사진=방송 영상 캡처)

'내일도 맑음'에서 설인아가 고민 끝에 윤복인에게 입양 사실을 물어봤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극본 김민주, 연출 어수선)에서 윤진희(심혜진 분)에게 조언을 얻은 강하늬(설인아 분)가 임은애(윤복인 분)에게 입양 사실을 묻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카페에서 강하늬는 윤진희를 향해 "처음에는 업둥이라는 사실을 안 들은 걸로 생각하려고 했다. 근데, 며칠 전 길에서 아이를 찾는다는 전단을 보게 됐다. 그 어머니의 얼굴이 간절해 보였다. 나를 찾는 어머니도 그런 것 아닐까. 찾아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윤진희는 "나라면 물어볼 거다. 하늬 씨 엄마도 하늬 씨한테 말하고 싶은데, 겁이 나서 말 못 하고 있는 것 아닐까. 그러니 하늬 씨가 여쭤보면 어떨까. 내가 만약 하늬 씨 친엄마라면 하늬 씨가 찾아주길 바랄 것 같다"고 말했다.

강하늬는 처음에는 머뭇거렸으나 임은애를 향해 "다 알고 있다. 나 어떻게 엄마 딸 된 거냐. 어떻게 데려다가 키운 거냐"고 물었다. 이에 임은애는 당황해 했다.

한편 박도경(이창욱 분)은 유학 떠나는 황지은(하승리 분)에 "가지 말고 여기서 나랑 열심히 사랑하자"며 붙잡았다. 두 사람은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고 껴안았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