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고윤/ 사진제공=웰메이드스타이엔티
배우 고윤/ 사진제공=웰메이드스타이엔티
배우 고윤이 뮤지컬 영화 ‘이별식당’으로 새롭게 찾아온다.

‘이별식당’은 SNS 로 이별을 통보받은 한식요리사 해진이 그리스 스코펠로스 섬으로 떠나 이별의 아픔을 겪는 사람들을 위한 ‘이별식당’을 열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뮤지컬 영화.

고윤은 한식요리사 해진 역을 맡아 현시대 연인들의 권태와 이별을 현실감 있게 담아내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그동안 고윤은 웹드라마 ‘사랑, 시간에 머물다’, tvN ‘크리미널마인트’ 영화 ‘인천상륙작전’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고윤은 “현시대의 이별에 대한 고찰과 헤어진 연인들의 감정, 또 새로운 인연까지 다채로운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영화 ‘이별식당’은 디지털 시대 연인들의 SNS 이별이란 소재로 만들어졌다. 여기에 뮤지컬을 더한 작품인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이별식당’은 첫사랑을 동화 같은 로맨스로 애틋하게 그려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전주국제영화제 출품작 ‘가을우체국’(2017)을 연출한 임왕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리스 로케 촬영을 통해 이별의 기로에 선 남녀의 감정을 극에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여기에 미국에서 주목받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에이프릴이 여주인공을 맡아 뮤지컬 영화의 매력을 더한다. 또 tvN ‘미스터선샤인’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파비앙 등이 출연을 확정 했다.

‘이별식당’은 9월 말 크랭크인한다. 영화 ‘맘마미아’ 촬영지로도 유명한 그리스 에게해의 스코펠로스 섬으로 출국해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