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영화 ‘암수살인’ 스틸/사진제공=쇼박스
영화 ‘암수살인’ 스틸/사진제공=쇼박스
영화 ‘암수살인’이 집념의 형사와 수사를 리드하는 살인범으로 만난 김윤석과 주지훈의 용호상박 케미 스틸을 공개했다.

매 작품마다 잊을 수 없는 캐릭터를 구축시키며 올 한 해 영화 팬들의 만장일치 호평을 받은 두 배우 김윤석과 주지훈이 영화 ‘암수살인’을 통해 제대로 만난다. ‘암수살인’은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과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실화극. 이미 수감된 살인범이 던지는 단서를 믿고 피해자를 찾으며 끈질기게 진실을 쫓는 형사와 수사 과정을 리드하려는 살인범의 아이러니한 관계는 기존의 수사극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재미를 선사한다.

말 그대로 용호상박. 한 합도 밀리지 않은 채 대결하는 김윤석과 주지훈은 강렬하게 충돌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공개된 스틸은 강태오(주지훈)가 김형민(김윤석)에게 자신의 추가 살인을 자백한 순간, 7건의 살인 리스트를 건네고 현장 검증하는 모습이 담겼다. 형사와 살인범으로 마주한 두 사람의 미묘한 신경전이 느낄 수 있다.

첫 만남부터 형사와 살인범으로 주지훈을 강렬하게 만나게 된 김윤석은 “주지훈은 호랑이처럼 뛰어든 것 같다. 몸 하나 안사리고 모든 걸 다 집어 던져서 이 역할에 충실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주지훈은 “언젠가 꼭 한번 작업을 해보고 싶었던 선배님이다. 연기 괴물이라는 수식어처럼 강렬한 인상을 주는 대선배님과 연기를 해야 되는데, 감사하면서도 부담이 됐다. 부담이 된 만큼 더 열심히 준비할 수 있었다”며 김윤석을 향한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암수살인’은 오는 10월 3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