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XtvN ‘복수노트2’의 민아/사진제공=XtvN
XtvN ‘복수노트2’의 민아/사진제공=XtvN
그룹 AOA의 민아가 XtvN ‘복수노트2’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복수노트2’는 오지랖 넓은 오지나(안서현)가 의문의 복수대행 애플리케이션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을 해결해 나가며 성장하는 하이틴 드라마다.

10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AOA 민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민아는 보랏빛 꽃무늬 원피스에 단발 머리를 한 채 발랄한 모습이다. 이 가운데 민아가 미소를 보이고 있는 상대의 정체가 눈길을 끈다. 극 중 AOA 열혈팬인 ‘안미남’ 역의 신준항인 것.

민아는 지친 얼굴로 바닥에 주저 앉은 신준항에게 손을 내밀고 있다. 이어 다른 학생들 앞에서 신준항의 팔을 살포시 잡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이 모인다. 극 중 안미남은 학교에서 AOA 팬 동아리를 운영할 만큼의 열혈팬. 실제로 AOA 민아와 만나는 모습이 예고됐다.

민아는 웹드라마 ‘클릭유어하트’를 비롯해 ‘추리의 여왕2’ ‘병원선’ ‘부탁해요, 엄마’ 등에서 활약했다.

‘복수노트2’ 제작진은 “AOA 팬이 직접 민아와 만나는 설정이 극적인 효과를 낼 것이라고 생각해 출연을 제안했고, 평소 연기에 대한 애정이 많은 민아가 흔쾌히 수락해 출연이 이뤄졌다”며 “바쁜 스케줄에도 현장에서 열정적으로 연기에 임해줬으니 기대해달라”고 귀띔했다.

‘복수노트2’는 웹 누적 조회수 1100만 뷰를 기록했던 화제작 ‘복수노트’의 후속편이다. 매주 월·화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