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2(사진=콘텐츠UK)

배우 김기남이 ‘보이스 시즌2’ 촬영장에 셀프 커피차를 선물했다.

OCN 오리지널 드라마 ‘보이스 시즌2’(마진원 극본, 이승영 연출, 이하 보이스2)에서 양춘병 역으로 활약 중인 김기남이 배우와 스태프들을 위해 셀프 응원에 나섰다. 김기남은 막판 무더위 속에서 촬영에 열정을 바치고 있는 ‘보이스2’ 팀에게 시원한 커피를 선물하며 사기를 북돋웠다.

사진 속 김기남은 ‘보이스2’의 주역 이진욱과 함께 어깨동무를 한 채 해맑게 웃고 있다. 김기남은 극 중 유니폼처럼 입는 등산복 차림으로 사람 좋은 미소를 짓고 있으며, 손에 묻은 분장을 채 지우기도 전에 커피차 현장을 찾은 이진욱 역시 환한 미소로 현장을 밝히고 있다.

김기남이 분한 풍산 경찰청 형사 양춘병은 토속적 외모에 항상 똑같은 평상복을 고수하는 베테랑 형사다. 양춘병은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모두 겪은 노련미와 함께 의외의 허당 매력으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한편, 김기남은 SBS '조작', tvN ‘도깨비’, tvN '또 오해영', MBC '미씽나인', SBS '수상한파트너' 등에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전작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감방 수감자들에게 유독 약한 인간미 넘치는 교도관 최부장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스틸러 김기남이 활약하는 OCN 오리지널 ‘보이스2’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