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와 나은이의 꽁냥꽁냥 케미가 폭발한다.

9월 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42회는 ‘우리가 함께 걷는 시간’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설수대와 나은이-건후 남매의 만남이 그려진다. 에너자이저 베이비들이 신나게 노는 모습이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와 시안이가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특히 깜찍한 노란색 우비를 입은 나은-시안이가 손을 꼭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앙증맞은 두 아이가 어떤 하루를 보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날 설수대는 넘나블리 나은이와 만났다. 육아 달인 동국 아빠가 박주호 아빠에게 육아비법을 전수하기 위해 만나게 된 것. 앞서 동국 아빠는 박주호-나은-건후 가족과 영상통화 중 “나중에 무서운 언니들 데리고 갈게”라고 말해 유쾌한 웃음을 안겨줌과 동시에 두 가족의 만남을 기대하며 기다리게 만들었다. 드디어 만나게 된 설수대와 나은-건후 남매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된다.

깜찍한 나은이 앞에서 시안이는 허세를 뿜뿜하는 상남자에 완벽 빙의하거나 멋있는 춤을 선보이는 등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 모두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고 한다. 시안이와 나은이는 손을 꼭 잡고 산책을 하는가 하면 같이 시소를 타는 등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고. 시안이와 나은이 찰떡 케미는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설수대와 나은-건후의 특급 만남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42회 9월 9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